폴더관리
폴더명
스크랩

제26기 환경과조경 통신원 간담회
  • 환경과조경 2010년 5월

가슴 뛰는 우리들의 힘찬 행보를 위해

지난 4월 3일 경기도 파주출판도시에 위치한 환경과조경 사옥에서는 2010년‘<환경과조경>
제26기 통신원 간담회’가 환경과조경, (주)랜트의 주관아래 개최되었다. 이번 간담회는 오 휘영 환경과조경 편집인 겸 발행인을 비롯 전국 31개 대학의 신임 통신원과 전임 통신원, 환경과조경 및 랜트 주식회사 직원 등 약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지난 2월 신년회 모임 이후 두 번째로 갖는 모임이었지만, 모든 통신원들이 참여한 첫 공식행사 였다.
오전 11시, 서울역에 집결한 26기 통신원들은 미리 대기하고 있던 버스에 탑승하여 행사 장소인 파주출판단지로 향했다. 처음 보는 설레임과 다시 만난 기쁨 속에서 서로에게 정다운 인사를 나누었다. 이후 파주출판단지에 도착하여 4조로 나뉜 26기 통신원들은 손석범, 강진솔 기자의 인솔아래 파주출판도시에 대해 간략히 설명을 듣고 1시간 동안 답사를 하였다.
답사를 마친 후에 환경과조경 사옥으로 향했으며 사옥에 도착해서는 잠깐의 휴식을 가진 후 조별로 편집·출판기획실, 총무·관리실, 업무기획실, 인터넷사업부, 디자인부 등을 차례로 이동하면서 사옥을 견학하였다. 우리가 매달 접하는 월간 <환경과조경>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또 어떻게 우리들 손에 들어오게 되는지를 직접 볼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

월간 환경과조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댓글(0)